레깅스가 좋냐 돌핀팬츠가 좋냐?

소령(진) 챱챱이

2범

2017.03.04가입

내가 바로 이구역에 챱챱이다

조회 7,010

추천 6

2018.05.09 (수) 02:03

                           

레깅스가 좋냐 돌핀팬츠가 좋냐?

레깅스가 좋냐 돌핀팬츠가 좋냐?

 

 

둘중에 솔직히 뭐가 좆냐?

댓글 9

소령(진) 챱챱이

내가 바로 이구역에 챱챱이다

2018.05.09 02:04:10

흠.,.. 고민이네

준장 런닝볼

경제적 자유

2018.05.09 02:06:26

전 돌핀이 좋습니다 행님

소령(진) 챱챱이

내가 바로 이구역에 챱챱이다

2018.05.09 03:09:20

돌핀 ! 좋아 근데 레깅스를 포기 할 수가없어

소령(진) 해잘

2018.05.09 02:08:48

둘다 좋으면 안되냐?

소령(진) 챱챱이

내가 바로 이구역에 챱챱이다

2018.05.09 03:09:29

둘다 좋다 나도 둘다 좋다!!!

소령(진) 사랑해김민지

두려워 말라 내가 너희와 함께하리라.

2018.05.09 02:15:21

레깅스

소령(진) 챱챱이

내가 바로 이구역에 챱챱이다

2018.05.09 03:09:47

레깅스 발목까지오는 긴 윈피스(딱 달라붙어 몸매가 드러나는) 맞지?

일병 연타

2018.05.09 02:56:31

질문 할걸해라 당연 돌핀이제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

소령(진) 챱챱이

내가 바로 이구역에 챱챱이다

2018.05.09 03:09:54

돌핀 만세~!!!!!!!!!!!!!!!!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