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농
오십장단폴제맛
전과없음
2011.04.27가입
조회 319
추천 0
2012.11.01 (목) 16:58
한때 여농을 분석하던 사람으로써... 국민의 팬으로써... 첫3 국민 +1국민핸승 31.5 오버 달립니다
댓글 5
스타2한겜할사람
2012.11.01 17:11:16
담배빨고힘
2012.11.01 17:38:58
미르7
2012.11.01 18:19:21
다다
2012.11.01 23:22:35
굿밤
2012.11.01 23:22:58
이미 경기결과가 끝난 메달공략글을 보는데도 포인트가 떨어짐 [6]
누가 포인트점주세염 오늘가입했는데 채팅안되요 [5]
국농2경기 [11]
호주배당~ image [15]
근하신년 ^^ image [11]
아 퍼스 승오바만 가자 ㅠㅠ [13]
클바 똥줄이빠이였습니다 ㅜㅜ [8]
전랜 배당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네 [17]
배당흐름에 대해서 궁금한점~ 1번째 상황!! [31]
클파 사랑해 ㅠㅠ [13]
클퍼 첫자아니엇나요? [12]
클퍼 보통 강승부 가야겟네요...ㅜㅜ [14]
올만에 눈이~~~~~~~~~~~~~~~ [12]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내렸네요 [12]
러쉬앤케쉬... [9]
(한강)la클리퍼스 vs 보스턴 (스페셜) [19]
지금 시각으로 오클 11점차 지고있네욧.. ㅜㅜ [8]
라코에서 45일 쉬지 않고 놀았습니다... 일병이되어 신고합니다. ㅋ [16]
오늘의 10시 느바~~~@@@ [7]
오클아 제발 핸승해줘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