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농구에서 마핸은모고핸승은모에요?

일병 신양

전과없음

2012.10.07가입

조회 507

추천 1

2012.11.01 (목) 09:06

                           농구에서 마핸은모고 핸승은 ㅁㄴ가요?

그리고 핸디에서 +-는 모애요??

댓글 9

탈영 다리다리형이야mx

2012.11.01 09:12:41

-핸디 : 마핸
+핸디 : 플핸
말그대로 핸디를 받고 시작.
최종점수에서 +,-를 하여 승패를 산정 (농구예 : 77 : 80 경기종료 (홈 플핸3.5) -> (77+3.5):80 - 홈팀플핸승

병장 개가되고싶다

2012.11.01 09:12:23

농구는 대부분  스페셜로 배팅이에영

탈영 이겨라꼭

2012.11.01 09:23:20

마핸 플핸 모를때 그냥 토토 접으세요 그게 돈버는 거에요

병장 송창무

2012.11.01 10:01:33

이쯤에서 고만...

병장 김이사님

2012.11.01 10:12:35

접으세요..돈버는거에요...

하사 또바라기

2012.11.01 10:50:55

모르시는게 님에 가정을 지키시는 길입니다...

일병 대성이2

2012.11.01 11:08:00

마핸은 엄마손이에요^^

병장 월악산

2012.11.01 11:40:44

모를때 이 바닥에 얼씬 거리지 마세요

입소전 오늘만큼은제발

2012.11.01 16:44:55

-핸디 : 마핸
+핸디 : 플핸
말그대로 핸디를 받고 시작.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이미 경기결과가 끝난 메달공략글을 보는데도 포인트가 떨어짐 [6]

탈영 가양동베터 12/28 273 4
자유

누가 포인트점주세염 오늘가입했는데 채팅안되요 [5]

상병 오주연아빠 12/28 174 3
자유

국농2경기 [11]

소령(진) 스루 12/28 559 3
자유

호주배당~ image [15]

상사 GOLDTIP 12/28 560 6
자유

근하신년 ^^ image [11]

탈영 황제다야 12/28 368 2
자유

아 퍼스 승오바만 가자 ㅠㅠ [13]

상병 천쪼 12/28 279 4
자유

클바 똥줄이빠이였습니다 ㅜㅜ [8]

병장 도살이 12/28 302 2
자유

전랜 배당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네 [17]

상병 하루에두배씩 12/28 796 7
자유

배당흐름에 대해서 궁금한점~ 1번째 상황!! [31]

상사 GOLDTIP 12/28 1,038 22
자유

클파 사랑해 ㅠㅠ [13]

일병 금몌달2 12/28 294 0
자유

클퍼 첫자아니엇나요? [12]

일병 대구비산동 12/28 248 2
자유

클퍼 보통 강승부 가야겟네요...ㅜㅜ [14]

상병 전남건승 12/28 613 3
자유

올만에 눈이~~~~~~~~~~~~~~~ [12]

탈영 황제다야 12/28 243 3
자유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내렸네요 [12]

이등병 캡짱 12/28 241 4
자유

러쉬앤케쉬... [9]

이등병 ehxjkkw 12/28 281 2
자유

(한강)la클리퍼스 vs 보스턴 (스페셜) [19]

상병 한강가고싶나 12/28 687 2
자유

지금 시각으로 오클 11점차 지고있네욧.. ㅜㅜ [8]

병장 도살이 12/28 223 1
자유

라코에서 45일 쉬지 않고 놀았습니다... 일병이되어 신고합니다. ㅋ [16]

하사 나달v 12/28 405 9
자유

오늘의 10시 느바~~~@@@ [7]

상병 y오프로 12/28 300 0
자유

오클아 제발 핸승해줘 [9]

병장 전과5범불끈맨 12/28 35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