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픽]스페셜 몇가지 주의할점.
1.필라델피아vs덴버 (49.5)(0)
1. 일단 바이넘은 출장 의심을 해야할것같음. 만약 출장하면 개언더에 일조 할 놈. 물론 호스새끼도 은근 그렇지만...
2. 닉영or리차드슨 누가 선발일까... 닉영 선발 나오면 언오버 예측 애매함. 이새끼도 공갈임.
3. 기본적으로 필라델피아의 살발한 수비로테이션은 깔아놓고 생각해야함.
4. 근데 덴버 이년들이 엄청 달리는년들. 특히 로슨은 공 별로 안돌리고 다이렉트로 넘겨버림.
5. 덴버나 필라나 기본적으로 점퍼로 승부보는놈들.
@@ 언오버 패스.
1쿼 덴버 핸승.(무핸디이므로).
굳이 첫삼 간다면 공식대로 덴버.
2. 토론토vs인디애나
1. 일단 이놈들도 언오버 신중해야함. 특히 토랭이는 점퍼사망때리면 거의 하나외환수준.
2. 인디는 어거스틴이 와서 확실히 프론트라인에 기럭지 쩌는 폴죠지와 함께 파괴력은 좋아보임.
3. 라우리의 가세로 확실히 노는시간은 많이 빠질듯한 토론토
@@ 48주면 언더 도전.(우린47이라 패스).
핸디패스.
첫삼 패스.
3.디트로이트vs휴지통
1. 린 이새끼 정상아님.
2. 디트는 일단 달리긴 함. 문제는 삽입이 안되서...
3. 휴지통은 그래도 마틴이라는 준수한 슈터가 있음.
4. 먼로가 보드장악할것이 거의 확실.
5. 휴지통 출혈 너무 큼.
@@ 언오버패스.
디트핸승.
굳이 첫삼 간다면 마틴믿고 휴지통.
4. 뉴올리언즈vs산왕
1. 에릭고든 존내 맨날 쳐다치네...
2. 첫삼맨 앤더슨의 뉴올합류.
3. 잉여로페즈의 뉴올합류.
4. 산왕의 매력적인 벤치득점.
5. 파커새끼의 아름다운 플루터.
@@ 1쿼 산왕마핸.
언오버패스.(뉴올 모르는사람없겠지~~~)
첫삼은 그냥 굳이 간다면 뉴올한번 가보겠음.(비추)
5.시카고vs새크라멘토
1. 새크는 토마스새끼가 작년에 진짜 무시무시했음.
2. 반칙왕 커즌스새끼 패턴: 1쿼 2파울 후 교체되고 개털리는 시츄에이션. 이거 경계해야함.
3. 노아새끼 하는짓없이 비비고 리바잡는 패턴반복.
4. 벨리넬리와 해밀턴이 교대로 병신짓 할 가능성 농후.
5. 새크라멘토는 일단 달리고, 시카고는 일단 서서게임.
@@기준점 47.5-48.5정도 일텐데... 일단 이것역시
언오버비추.
핸디도 비추.(굳이 가고싶다면 새크플핸)
첫삼은 새크.
6. 피닉스vs골스
1. 골스는 언제나 믿을맨 리과장님이 계심.
2. 피닉스는 내쉬후계자 드라기치와 난사맨 비즐리, 스콜라 합류.
3. 일단 고탓이 골밑은 휘젓겠으나... 아무래도 드라기치는 내쉬처럼 떠먹여주는놈은 아닌지라...
4. 피닉스는 더들리 이새끼가 병신짓하면 개언더에 핸디패확정임.
5. 라인업상으로는 어쨌든 커리,보것 출장은 힘들것같지만... 만약 커리가 나온다해도... 그닥 골스는 ... 원정골스 모르는건 아니겠지~
@@ 50주면 일단 오버쪽이 맞음. 51-2 주면 패스.
핸디는 피닉스핸승.
첫삼 가고싶으면 걍 피닉스.
첫게임 무리하지말고 관전픽 하시기 바람.
진짜 오늘경기 털리고 한강갈마음이면 배팅 쉬시길...
라인업 보면 알겠지만, 애들이 워낙 많이 이동했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