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난리났다는 로컬 Ai 양자화 모델성능 근황
대장여
전과없음
2014.05.26가입
조회 485
추천 5
2026.06.27 (토) 22:01
이번에 엔비디아에서 공식적으로 양자화 했는데 메모리 사용량을 대폭 줄이면서도 성능은 유지하게 만들어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듦 거의 원본수준의 성능이 나오는데 메모리 사용량은 대폭 줄어듦 집에 굴러다니는 B200 4장만 있으면 사용가능
이번에 엔비디아에서 공식적으로 양자화 했는데
메모리 사용량을 대폭 줄이면서도
성능은 유지하게 만들어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듦
거의 원본수준의 성능이 나오는데
메모리 사용량은 대폭 줄어듦
집에 굴러다니는
B200 4장만 있으면 사용가능
댓글 4
무이지요
2026.06.27 22:01:20
리올논
2026.06.27 22:01:26
홈극강첼시
2026.06.27 22:01:33
밝히는그대
2026.06.27 22:01:40
차기 한국 국대 감독으로 랑닉 어떰? [4]
직접 만든 멀티탭 [2]
위조 신분증으로 받은 대출금 피해자가 갚아라 [2]
새 화보 찍은 연아킴 [3]
홍명보 한국오지말고 이런곳으로 가라 [2]
꾸준히 처맞는 소리 하는 중인 일본인들 [3]
런닝을 좀 햇더니 [0]
강회장인가머시가 [0]
새벽경기 [0]
AI가 한참 멀은 이유 [3]
정확한 게임명이 뭔지모르는 게임 [5]
흔한 입사동기랑 술마시는 [1]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4]
형 설마 스페인이 우루과이 한테 지진 않겠지?? [0]
한국 여름을 버티기 위한 외국인의 얼음 터번 [3]
스페인이 이번 경기 빡겜해야하는 이유 [4]
밥먹고왓슴다 [0]
현재 난리났다는 로컬 Ai 양자화 모델성능 근황 [4]
[천문] 28일 MLB [0]
현재 아시안 메이저리거의 Fwar 근황 ㄷㄷㄷ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