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국대 회복훈련사진 보는데 이강인만 빡쳐있네
워늬
전과없음
2011.02.19가입
조회 316
추천 2
2026.06.27 (토) 20:51
김문환 이런 세금리그애들도 싱글벙글 하
댓글 4
돈벼락먹튀다
2026.06.27 20:51:54
소주는진로가답
2026.06.27 20:52:03
시왕잉
2026.06.27 20:52:12
쵸코비마이누
2026.06.27 20:52:23
AI가 한참 멀은 이유 [3]
정확한 게임명이 뭔지모르는 게임 [5]
흔한 입사동기랑 술마시는 [1]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4]
형 설마 스페인이 우루과이 한테 지진 않겠지?? [0]
한국 여름을 버티기 위한 외국인의 얼음 터번 [3]
스페인이 이번 경기 빡겜해야하는 이유 [4]
밥먹고왓슴다 [0]
현재 난리났다는 로컬 Ai 양자화 모델성능 근황 [4]
[천문] 28일 MLB [0]
현재 아시안 메이저리거의 Fwar 근황 ㄷㄷㄷ [3]
[천문] 28일 FIFA 월드컵 [0]
어제 국대 회복훈련사진 보는데 이강인만 빡쳐있네 [4]
[천문] 27~28 네이션스 남배 [0]
악역이 없는 영화 뭐가 있을까요 [3]
할머니가 귀엽다며 보내준 사진 [2]
맛환기 [0]
안되는날 항상 보면 [0]
얘는 대체 왜 안씀? [3]
한놈은 울고 다른놈은 남탓하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