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벤투 연임이었으면 아컵 결승 갔으려나
갓쑤영
전과없음
2014.09.16가입
조회 997
추천 8
2026.06.27 (토) 12:52
알타마리 얘 봉쇄 가능했으려나
댓글 3
북방하늘다람쥐
2026.06.27 13:04:15
무이지요
2026.06.27 13:04:34
멍충이하베
2026.06.27 13:04:58
차기 한국 국대 감독으로 랑닉 어떰? [4]
직접 만든 멀티탭 [2]
위조 신분증으로 받은 대출금 피해자가 갚아라 [2]
새 화보 찍은 연아킴 [3]
홍명보 한국오지말고 이런곳으로 가라 [2]
꾸준히 처맞는 소리 하는 중인 일본인들 [3]
런닝을 좀 햇더니 [0]
강회장인가머시가 [0]
새벽경기 [0]
AI가 한참 멀은 이유 [3]
정확한 게임명이 뭔지모르는 게임 [5]
흔한 입사동기랑 술마시는 [1]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4]
형 설마 스페인이 우루과이 한테 지진 않겠지?? [0]
한국 여름을 버티기 위한 외국인의 얼음 터번 [3]
스페인이 이번 경기 빡겜해야하는 이유 [4]
밥먹고왓슴다 [0]
현재 난리났다는 로컬 Ai 양자화 모델성능 근황 [4]
[천문] 28일 MLB [0]
현재 아시안 메이저리거의 Fwar 근황 ㄷㄷㄷ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