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 우리나라 월드컵 최고의 경기력
꼬로미
전과없음
2014.05.20가입
조회 1,011
추천 11
2026.06.27 (토) 02:18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우루과이전 졌지만 경기력으론 1등이라 생각함 저때 압박해서 세컨볼 따고 경기 끝날때까지 밀어붙였던 우리나라 경기력에 졌어도 박수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함 볼수 있을까 다시 그런 경기를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우루과이전
졌지만 경기력으론 1등이라 생각함
저때 압박해서 세컨볼 따고 경기 끝날때까지 밀어붙였던 우리나라 경기력에 졌어도 박수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함
볼수 있을까 다시 그런 경기를
댓글 2
바보딸래미
2026.06.27 02:19:49
내귀를스쳐
2026.06.27 02:19:57
축협은 이사람들 위주로 새판짜야 그나마 가능성있어보임 [5]
한국축구 이제 진짜 시작임 [3]
축구 경우의 수 [0]
돌아가면 마빡이 위험하다는 탈북녀 [4]
홍명보 귀국 인터뷰 예상 시나리오 [3]
오늘의날씨 6월 27일 [0]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블라남 [0]
애플에 대한 미국의 여론 [0]
아시아의 여성 전통의상 [0]
월드컵 빙고판 최신버전 [0]
새마을금고 가짜돈 채워넣고 횡령 [0]
화가 많이 나신 편의점 사장님 [0]
맹보야 짐싸자 [0]
대한민국남아공몸값비교 [0]
대한축구협회공식포상금 [0]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0]
월드컵참가국감독연봉순위 [0]
시간을 돌리는 스위치 [3]
남아공전외신반응 [0]
한국 각 조 3위 순위 8번째 입갤ㄷㄷ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