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버스 정류장에만 있는 버튼
귀신이닷
전과없음
2016.02.26가입
조회 1,532
추천 18
2026.06.25 (목) 01:46
정류장에 사람있어요 버튼. 누르면 버스 탈 사람이 있다고 표시되어서 버스가 멈춘다함 무인도 표류한 사람처럼 SOS 찐하게 안보내면 무정차하고 쌩 지나가는 버스가 많아서 생겼다캄
정류장에 사람있어요 버튼.
누르면 버스 탈 사람이 있다고 표시되어서
버스가 멈춘다함
무인도 표류한 사람처럼 SOS 찐하게 안보내면
무정차하고 쌩 지나가는 버스가 많아서 생겼다캄
댓글 0
오늘의 운세, 6월 27일 토요일 [0]
근데 벤투 연임이었으면 아컵 결승 갔으려나 [3]
운이 좋아야 3위들중에 9위겠구만 [0]
거의 다 모를 거 같은 카보베르데 위치 [4]
스페인 승 [0]
굿모닝스 [0]
오늘 꿈꿧는데 [2]
시골 중소기업 점심밥 특징 [5]
걍 축구대표팀감독 오디션프로로 뽑으면 안됨? [3]
내 기준 우리나라 월드컵 최고의 경기력 [2]
손흥민 황희찬 말고 난 정말 왜 얘를 안썼는지 묻고 싶다 [3]
홍명보 오늘자 운세 [3]
일본이 지금 우리나라를 보는 시선 [0]
월드컵 경우의 수 불안한 이유 [3]
한국 역대급 야구 유망주 등장 ㅎㄷㄷ [0]
맛야식 image [1]
왔어요 내 하겐다즈 [1]
갑자기 과자 먹고 싶네 [1]
힘이없다 [2]
아 내일 출근 싫다 싫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