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마다 예전 마지막 경기는동시에 하는거 머임?
불곰성님
전과없음
2013.01.29가입
조회 1,513
추천 12
2026.06.24 (수) 21:47
혹시 경우의수 때문에 그런가???예전에도 한국다 우리경기 끝나고 다른나라 경기 끝날때까지 그라운드에서 기다린것도 기억나던뎅그리고 멕시코도 한국 독일전할때 동시에 한걸로 기억함그 도파민 맛보라고 그런건가?
댓글 0
최근 먹은 라멘들 [3]
공항에 계란 한판들고 대기해? [3]
그래도 92라인 아시안컵 들고 은퇴하길 바랬는데 [3]
솔직히 선수들 수준도 그말싫인것 같음. [2]
포르투갈은 움직임에서 콜롬비아에 개털리고 있네 [2]
진심 홍맹보 무슨 생각하고 있을지 궁금하다 [3]
가나는 일부러 지려는게 보이네 ㅋㅋ [3]
어떻게보면 잉글랜드가 똥뿌린거임 [2]
그냥 이제는 홍명보가 아시안컵 유임만 없길 [3]
차기 한국 국대 감독으로 랑닉 어떰? [4]
직접 만든 멀티탭 [2]
위조 신분증으로 받은 대출금 피해자가 갚아라 [2]
새 화보 찍은 연아킴 [3]
홍명보 한국오지말고 이런곳으로 가라 [2]
꾸준히 처맞는 소리 하는 중인 일본인들 [3]
런닝을 좀 햇더니 [0]
강회장인가머시가 [0]
새벽경기 [0]
AI가 한참 멀은 이유 [3]
정확한 게임명이 뭔지모르는 게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