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졸업한 초등학교 전교생수 체감하고옴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883
추천 11
2026.05.16 (토) 07:09
뒤에 산을 보면알수있듯 같은학교임.. 거의 9년이지난 2026년 지금은 말안해도... 본인 졸업한 초등학교 옆에 지나가는데, 애기들 체육수업 같은걸 하고있길래 옛날 생각난다... 하고 있었는데 전교생 운동회였음ㅅㅂ
뒤에 산을 보면알수있듯 같은학교임..
거의 9년이지난 2026년 지금은 말안해도...
본인 졸업한 초등학교 옆에 지나가는데, 애기들 체육수업 같은걸 하고있길래
옛날 생각난다... 하고 있었는데
전교생 운동회였음ㅅㅂ
댓글 2
여의도공원
2026.05.16 07:09:34
사콘반
2026.05.16 07:10:06
스위스 [0]
노래도 재능인가요? [0]
스페이스 X 세계 시가 총액 순위 [0]
2달 일하고 4천만원 받았던 썰 [0]
확실히 올림픽이나 월드컵 관심 많이들 없어진듯함 [0]
몰랏던 사실 [0]
씽크 ㅋㅋ [0]
얼굴 폭삭 늙는 최악의 습관 [0]
바보대회 [0]
간만에 [0]
일본소설중 [0]
SRT 아침 예매가 항상 매진인 이유 [0]
뭐가더어려울까 [0]
어메이징 열도의 여자 교도소 [0]
라고라고 [0]
다음중 영화볼때 딱 하나만 먹을수 있다면 [0]
믈브 분석.. [0]
한국이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0]
빨리 뜯어달라는 강아지 [0]
댕댕이 맨날 이상하게 쳐다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