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익이 되면 하는 일
북방하늘다람쥐
전과없음
2014.04.26가입
조회 1,889
추천 13
2026.05.14 (목) 05:28
석면 분진날리는 데서 마스크없이 작업하기 욕 얻어먹기 딱 좋은 불법 노점상 단속, 물품 압수 산불나면 24시간 비상근무 차출 일반 공무원이랑 경계근무 서기 공무원놈들 공짜라고 아주 알차게 써먹네 ㅋㅋ
석면 분진날리는 데서 마스크없이 작업하기
욕 얻어먹기 딱 좋은 불법 노점상 단속, 물품 압수
산불나면 24시간 비상근무 차출
일반 공무원이랑 경계근무 서기
공무원놈들 공짜라고 아주 알차게 써먹네 ㅋㅋ
댓글 3
아가쑤씨
2026.05.14 05:28:35
언옵전문
2026.05.14 05:28:41
남찌롱
2026.05.14 05:28:49
오늘은 한화 응원간다 [3]
겜 개답답하네 이니시도 없고 [1]
사이온 혼자 뭐함 [0]
갑자기 [1]
결혼식 왔다 [0]
아시아 축구 역대 베스트 11 수준 ㄷㄷㄷㄷ.jpg [3]
할 거 없네 진짜 [2]
제카 비상 ㅋㅋㅋㅋ [0]
도미노피자 주문함 [2]
제우스라인전이 세긴하다 [0]
제카 멘탈 좋넼ㅋㅋㅋㅋㅋㅋㅋ [1]
야근이면 롤 못봄ㅠㅠㅠㅠㅠ [1]
달콤한 오후 ㅎㅎㅎ [2]
기아팬들 카스트로 오면 좌익임? [4]
네네치킨 이틀째 시킴ㅋㅋㅋ [1]
귀가 완료 ㅅㅅㅅ [1]
'절규'로 유명한 뭉크의 또 다른 대표작 [2]
갑자기 라멘 개땡기네 [2]
롤 시작했당 [0]
담배 좀 피고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