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경기
빠따로보냄
전과없음
2013.11.28가입
눈물은 이미 충분히 뿌렸다. 로또야 제발
조회 2,914
추천 19
2025.03.18 (화) 18:22
모비스 기준점 최대로 낮춰서 오버 158~159에서 여농 썸승(언옵은 어려운데 어지간하면 언더 아닐까 싶음) 남배 손보2군이므로 땅콩승 여배 현건 이다현결장 페퍼플핸 오버 믈브 시컵 2.5플핸승 또는 언더 꼴떼 땜에 짜증 이빠이네 ....
모비스 기준점 최대로 낮춰서 오버 158~159에서
여농 썸승(언옵은 어려운데 어지간하면 언더 아닐까 싶음)
남배 손보2군이므로 땅콩승
여배 현건 이다현결장 페퍼플핸 오버
믈브 시컵 2.5플핸승 또는 언더
꼴떼 땜에 짜증 이빠이네 ....
댓글 2
식사하자
2025.03.18 18:24:24
핑벅지
내벅지 꿀벅지
2025.03.18 18:44:43
아누노비 입장이면 저 장면 몇번이나 돌려볼거 같냐 [3]
점심 간짜장 [2]
이제 집 갈 준비한다!! [2]
쉬는날이 너무 빨리가 [2]
선임 그날 이불킥 세번 함 [1]
슬슬 밥 먹을 시간이네 [3]
1시간남앗군.. [0]
댈러스가 왜 브런슨 놓쳤냐고 하면 안됨... [2]
몸 좀 풀어야겠다 [2]
유튜브보니 [0]
가스 영상 올라온거 봤는데 [2]
nba 인기구단을 뽑으라면 어딜까 [2]
담배 한대 피러 ㄱㄱ [3]
퇴근까지 1시간 2분... [3]
프링글스 맛잇다 [2]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
팍스 만약 틀드되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