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중사 캔커피먹자

전과없음

2015.02.04가입

조회 228

추천 2

2026.06.26 (금) 21:26

                           

1.전술창 띄우면서 하프스페이스 공략

  1. 나가서 싸워!

이게 전술의 핵심같은데 나도 감독 해도 되냐?

댓글 3

하사 땅드라

2026.06.26 21:26:39

님 지원해보셈
면접은 갈듯

병장 매너플레이

2026.06.26 21:26:50

고대 출신임?

병장 매너플레이

2026.06.26 21:27:01

님 축구인 아니라 안됨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