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캔커피먹자
전과없음
2015.02.04가입
조회 228
추천 2
2026.06.26 (금) 21:26
1.전술창 띄우면서 하프스페이스 공략 나가서 싸워! 이게 전술의 핵심같은데 나도 감독 해도 되냐?
1.전술창 띄우면서 하프스페이스 공략
나가서 싸워!
이게 전술의 핵심같은데 나도 감독 해도 되냐?
댓글 3
땅드라
2026.06.26 21:26:39
매너플레이
2026.06.26 21:26:50
2026.06.26 21:27:01
일본이 지금 우리나라를 보는 시선 [0]
월드컵 경우의 수 불안한 이유 [3]
한국 역대급 야구 유망주 등장 ㅎㄷㄷ [0]
맛야식 image [1]
왔어요 내 하겐다즈 [1]
갑자기 과자 먹고 싶네 [1]
힘이없다 [2]
아 내일 출근 싫다 싫어.. [0]
이와중에 백종원 근황 [4]
아내가 낳은 아내와 아이를 낳는 만화 [2]
현재까지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 [0]
엊그제 개봉한 영화 슈퍼걸 평점 근황 [4]
벌써 10시.. [1]
저 갈비 먹어요 [1]
담타 가는중~~ [2]
헬스장 드가자ㅏㅏㅏ [0]
ㅈㄴ 피곤해 [0]
산책 ㄱㄱ [2]
혹시 홍명보님 운 좋게 8강가면 [1]
주말이 좋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