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진짜 ㅋㅋ
큰흑야추맛
2범
2014.06.07가입
조회 204
추천 4
2026.06.26 (금) 15:47
32강 어찌어찌 뚫고 이집트 3대0으로 잡고 16강에서 탈락하면 여론 좀 살아남?ㅋㅋㅋㅋ 물론 상상임
32강 어찌어찌 뚫고 이집트 3대0으로 잡고 16강에서 탈락하면 여론 좀 살아남?ㅋㅋㅋㅋ
물론 상상임
댓글 2
야구는못말려
2026.06.26 15:47:55
금전운
2026.06.26 15:48:09
호날두는 시간 지날수록 올타임 순위 내려갈듯 [2]
3위들 순위표만 봐서는 탈락한거 같은데 [1]
왔다 아구찜 [1]
혐오의 이유 [0]
이젠하다하다 ㅋㅋㅋ [0]
금요일이다 [0]
오늘의 해장 image [0]
요즘 남녀 결혼 현실 [3]
월드컵에서 지고있는데도 시간끌던 미친나라 [3]
전역 다음날 [0]
일본 스웨덴 경기에 또 욱일기 들고옴ㅋㅋㅋㅋㅋㅋ [3]
운동 드가자 ㅋㅋ [0]
집가자아아 [1]
우리집 네째 냥이 [3]
아구찜 레츠고 ㅅㅅ [1]
남아공에게 진 이유 [1]
오늘 시간 엄청 잘가네 [2]
나도 퇴근하고싶다 [1]
오늘 저녁은 [2]
오늘의 운세, 6월 26일 금요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