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명보햄한테 화안남

하사 걷다보니아마존

전과없음

2014.06.15가입

조회 646

추천 6

2026.06.26 (금) 11:09

                           

이미 몇년전에 화내고 채념했기때문

애초에 감독되자마자부터

기대접었음.

기대를 안하면 화도안냄 ㅋㅋ

딱 그상태임

 

댓글 2

상사 식사하자

2026.06.26 11:10:01

경기가 불쾌해서 그럼 나도 기대 없었어

대위 비나이댜

2026.06.26 11:10:13

나도 그랬는데 걍 불쾌함 어제 경기 본 이후로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