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명보햄한테 화안남
걷다보니아마존
전과없음
2014.06.15가입
조회 646
추천 6
2026.06.26 (금) 11:09
이미 몇년전에 화내고 채념했기때문 애초에 감독되자마자부터 기대접었음. 기대를 안하면 화도안냄 ㅋㅋ 딱 그상태임
이미 몇년전에 화내고 채념했기때문
애초에 감독되자마자부터
기대접었음.
기대를 안하면 화도안냄 ㅋㅋ
딱 그상태임
댓글 2
식사하자
2026.06.26 11:10:01
비나이댜
2026.06.26 11:10:13
롯데 이겻구나 [1]
KFC 다녀 올께요 [2]
이제 9시네 [1]
32강 못가는거 거의 확정임? [2]
이거 혹시 구걸처럼 보이나? [3]
메시 근황 [5]
드디어 퇴근!! [2]
박지성 임시감독 하면 안되나 [1]
ㅈㄴ 피곤하네 [2]
욕하면서도 사실 32강은 바라긴 했음 [1]
자꾸 졸게 된다..... [2]
동양용 VS 서양용 토론하는 만화 [2]
든숲 잘하고있네 [0]
7시반이네 [2]
저녁 먹었다능 [1]
씨발 화욜이랑 뭐가달라ㅋㅋㅋ [0]
편의점 갈까 말까 [2]
담타 나왔는데 바람 좋다 [2]
7시 됐닿ㅎㅎ [2]
묘티스몬 모르면 디지몬 덕후 자격없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