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버스 정류장에만 있는 버튼
귀신이닷
전과없음
2016.02.26가입
조회 231
추천 4
2026.06.25 (목) 01:46
정류장에 사람있어요 버튼. 누르면 버스 탈 사람이 있다고 표시되어서 버스가 멈춘다함 무인도 표류한 사람처럼 SOS 찐하게 안보내면 무정차하고 쌩 지나가는 버스가 많아서 생겼다캄
정류장에 사람있어요 버튼.
누르면 버스 탈 사람이 있다고 표시되어서
버스가 멈춘다함
무인도 표류한 사람처럼 SOS 찐하게 안보내면
무정차하고 쌩 지나가는 버스가 많아서 생겼다캄
댓글 0
진짜 이번 월드컵 ㅈㄴ 운좋네 [4]
나 이탈리아 2연속못나온줄알고잇엇음.. [2]
군생활 하면서 낙타 본 썰 [3]
우크라이나 인구 대재앙 시작 [3]
빈칸 채워서 읽어봐 [4]
올해 세계 출산율 꼴등 후보들 [3]
천안 버스 정류장에만 있는 버튼 [0]
레고 환전 완전 거시기합니다 [0]
생각보다 맛있다는 두유 콩국수 [4]
졸귀탱인 아기치타 [1]
충청도는 왜 충청북도/남도일까 [2]
잘생남의 인생 평범녀의 인생 [0]
냉냉샤워 [0]
이번 월드컵배팅 가장망한케이스 [0]
마인크래프트 엔딩의 마지막 문장 [3]
좆소 사무실 매너 준수 사항 [3]
내일 한국전 기대는 안된다 [1]
오늘은 일찍 자고 새벽에 깨면 월드컵 봐야겠다 [3]
내일 한국이 이기는 이유 [2]
외국에서 시작된 why 밈 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