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57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누구 다친거 아님? [0]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맥앤치즈 기대된다!!!! [3]
ㅅㅂ 벌써 4시냐 [1]
하코다테산 전망대 [2]
퇴근 [3]
잠온다ㅠㅠㅠ [2]
내일 롤하는구만.. [2]
누워야겠다 [3]
거제는 좋네요 [3]
점심으로 라밥 [3]
오사카1일차 [3]
집을 뺏긴 고양이의우울 [3]
몽게이님만보세요 image [2]
카페인 타임 [0]
굿모닝 [0]
2026년 헬스장 최신 트렌드 [0]
연봉 4억도 포기하고 월300만원 택한 의사 [1]
딩크부부 딸에게 운동 열심히 하라는 친정엄마 [1]
인간 관계 의미없는 이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