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일본인이 Ai그림에 위화감 드는 이유 근황
개고기초밥
전과없음
2014.10.31가입
조회 1,566
추천 15
2026.06.10 (수) 14:19
사람이 그린것에 비해 선들이 너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다고 함
사람이 그린것에 비해
선들이 너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다고 함
댓글 2
나라왕자
2026.06.10 14:20:59
사다리개꿀이
2026.06.10 14:21:07
nba 인기구단을 뽑으라면 어딜까 [2]
담배 한대 피러 ㄱㄱ [3]
퇴근까지 1시간 2분... [3]
프링글스 맛잇다 [2]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
팍스 만약 틀드되면 [2]
오늘 디저트 ㅎㅎㅎㅎㅎ [1]
누구 다친거 아님? [0]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맥앤치즈 기대된다!!!! [3]
ㅅㅂ 벌써 4시냐 [1]
하코다테산 전망대 [2]
퇴근 [3]
잠온다ㅠㅠㅠ [2]
내일 롤하는구만.. [2]
누워야겠다 [3]
거제는 좋네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