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마케팅이랑 운영은 진짜 잘하는거 같음
강탁
전과없음
2014.10.31가입
조회 1,616
추천 9
2026.06.08 (월) 17:54
올스타전 굴리는거 보니까 꽤 괜찮네대전이라 위치도 딱 가운데고
댓글 2
디프리미엄
2026.06.08 17:54:50
까나리액잣
2026.06.08 17:55:00
월드컵 우승팀 [1]
선풍기 켜야겠어 [1]
샤워하고 나왔더니 살겠다 [3]
이제 운동 가야되는덷ㄷㄷ [2]
한국 비상인거 같은데 [1]
농알못 ㅈ대로 목드랩 [5]
혼자 식당 왔다고 꼽주는 옆 사람들 [3]
타하러 나왔는데 한산하네 [3]
금요일 휴무라 월드컵 볼까 고민중인데 [2]
요즘 왜 이렇게 피곤하지 [3]
현중군은 작년 올해 국대에서 할만큼 했지 [2]
월드컵 이제 얼마 안남았어 [2]
호민이 삼성 가고싶은건가 [1]
닭갈비 완성!!!!! [3]
갑자기 어디론가 떠나고 싶네 [4]
벌써 7시 반ㅠㅠㅠㅠㅠㅠ [4]
근데 골스에 갈매기 가면 [1]
갑자기 아이스크림 땡김 [2]
아 이현중 그냥 국대 오지마라 [3]
방 청소해야 되는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