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사과 연설중에 이상한 말이 껴있네
나쏠려고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27
추천 16
2026.06.06 (토) 17:20
노태악 :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면 회피하지않겠다 이틀을 밤새워 재선거 하라고 말을하는데도 대답이없음???
노태악 :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면 회피하지않겠다
이틀을 밤새워 재선거 하라고 말을하는데도
대답이없음???
댓글 3
교통시
2026.06.06 17:21:01
미니니
2026.06.06 17:21:09
닉변줘라
2026.06.06 17:21:17
세상 힙한 목욕탕 간판 [0]
넷플릭스 볼때 이거 알면 개이득 [0]
주식만으로 4억 찍은 대학생 ㄷㄷㄷ [0]
아이돌에 mi친 여자 [0]
이수지가 처음으로 답댓 달고 싶어진 유튜브 댓글.jpg [0]
요즘 촉법들 만행 [0]
옆에 있지마.. [0]
투표용지 부족했던 67개 지역 [0]
아버지의 직업이 부끄러웠던 아들 [0]
빅나티 디스전 이후 열심히 사는 스윙스 [0]
지구 온난화 근황 [0]
좋은 소식 있다는 젠슨황 VS 집 앞으로 나오라는 카리나 [0]
안경쓴 사람들 치킨먹을때 특징. [0]
외국인이 한국병원 찾는이유 [0]
리얼 밥도둑 [0]
개똥손 유튜버 [0]
계속 시도하세요 [0]
중국이 없으면 안되는시장 [0]
심부름 [0]
다이소 프리미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