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재선거 안해주는 거임?
개고기초밥
전과없음
2014.10.31가입
조회 1,666
추천 18
2026.06.06 (토) 18:37
국민들은 4대 의무 안지키면 처벌받고 벌금내고 하는데 국민들 기본권중 하나인 참정권을 침해 받았는데 뭐 높으신 분들은 사퇴하겠습니다 하면 끝나는거임?
국민들은 4대 의무 안지키면 처벌받고 벌금내고 하는데
국민들 기본권중 하나인 참정권을 침해 받았는데
뭐 높으신 분들은 사퇴하겠습니다 하면 끝나는거임?
댓글 3
럭셜오공
2026.06.06 18:37:40
벤틀리B합기도
2026.06.06 18:37:48
전술성애자
2026.06.06 18:37:57
한 때 잘나가던 레진코믹스의 흥행과 몰락 [3]
오늘의 음식 [3]
피켓같은거 만들 사람들은 이거 참조하시길 [1]
신기하지~ [3]
현재 박명수 인스타 테러당하는중 [2]
집 삼겹 [3]
계엄 시위 때 볼 수 있었던 깃발들 [2]
요즘 다이소에 대해 갈린다는 의견 [3]
중국에서 1위 먹었다는 웹툰 [4]
CU편의점택배 개인정보 털렸는데 [4]
동신대학교 총학 성명문 [3]
시위 다음은 암살 테러일거 같다는 뽐뿌 [4]
환율 1550원대에 한소리 해줬으면 하는 연예인 [4]
유퀴즈 촬영중인 유재석과 젠슨 황 [3]
올림픽공원 시위가 불편하신가요? [3]
메시 이번 월드컵 축구화 공개 [5]
청와대 쪽 다녀왔다 [3]
원이 거제2편 조회수 200만 곧 돌파 [4]
왜 재선거 안해주는 거임? [3]
당근에 젠슨황 싸인뜸 ㄷㄷㄷ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