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42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집 가는중 [3]
오늘도 금방 지나갔어 [2]
월급은 들어오자마자 사라짐 [3]
월드컵 우승 한 번이랑 [1]
듬직한 한식뷔페 [3]
어제의 해장 image [0]
갑자기 피곤함 확 온다 [3]
타구들이 다 왜저러노 [1]
마황 도루 1등ㅅㅅ [0]
팍스도 설마 거기까지 계산했겠냐 [1]
저녁 뭐 먹지 [2]
혈당 정상치로 올라가고 있어용ㅋㅋㅋㅋㅋ [1]
한화 한점 먹었네... [2]
월드컵 한국 대표팀 3백 vs 4백 [3]
헬스장 가야되는데 ㅎㅎ [2]
오늘 패배는 그냥 그러려니 해야지 [2]
이제 야구 시작함 [1]
데이트ㅎㅎㅎㅎ [2]
꼴데 다음 단장 왕택신 ㄱㄱ [0]
오늘은 갈비 먹는 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