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쎈쳐리
전과없음
2014.07.27가입
조회 1,524
추천 12
2026.06.10 (수) 17:19
포수로 안쓸거면 지타라도 박아야 되는거 아니냐우르크 160짜리를 앉혀두는 게 맞냐고 ㅡㅡ화이트도 좌타한테 더 약한데 참
댓글 5
낭만축구
2026.06.10 17:19:44
귀신픽스터
2026.06.10 17:19:58
그닝데슈넹
2026.06.10 17:20:15
이게야스란다
2026.06.10 17:20:33
박성은
2026.06.10 17:20:54
오늘은 좀 일찍 누워야겠다 [5]
벌써 9시~ [2]
퇴근!! [2]
한화 올해는 우승 힘들겠지 [1]
아 진짜 디아즈 ㅅㅂ아 제발 진짜 좀.... [0]
담타 ㄱㄱ [2]
오늘 저녁은ㅎㅎㅎㅎㅎ [0]
왜 이렇게 바쁘냐.. [2]
진짜 할 게 하나도 없어 [4]
담타 가는중~ [2]
롯데 우승~ [1]
닭껍질튀김을 처음 먹어봤는데 [1]
리버스는 거의 확정 분위기고 [1]
고양이가 인간이 통화할 때 야옹거리는 이유 [3]
비빔밥 완성!!!!!!! [3]
모기들은 대체 어디서 튀어나오는거냐 [1]
밖에 슬슬 어두워진다 [2]
내일 출시하는 맥모닝 [3]
아 여기서 이로운 나오넼ㅋㅋㅋ [2]
역시 국야는 올정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