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Bae말랭
2범
2025.03.16가입
조회 1,561
추천 15
2026.06.08 (월) 07:58
출근길인데 벌써부터 차가 많네요.신호 한 번 받을 때마다 월요일이라는 게 실감납니다.그래도 커피 한 잔 생각하면서 천천히 안전운전 중입니다.오늘도 무사히 출근해서 좋은 하루 보내봅시다.
댓글 0
갑자기 확 피곤해.... [3]
민규 ㅅㅅㅅㅅㅅㅅ [0]
어 동하 진짜 아깝다 ㅅㅂ [1]
오늘 저녁 뭐 먹지 [2]
오늘 한화 이기려나? [1]
재원아 우선 출루 ㄱㄱ [0]
화요일 드디어 퇴근이네 [1]
운동 가야짓ㅅㅅ [2]
야구나 볼까 [1]
조손 동반 입대 레전드 [3]
허리 너무 아프네 [2]
왤케 피곤하지 [3]
치킨에 치즈스틱은 진짜 [2]
둘째 후루입니다 [3]
담타 가는중~ [2]
이제 기아는 김지우만 보면 되네 [3]
심심해 ~.~ [0]
삼성전자 주식 존버 끝판왕 [4]
나왔다 싸이버거 [4]
월드컵 결과 어떻게 보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