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랑 센터백 빌드업 차이 진짜 크더라
배터가된이유
전과없음
2015.02.05가입
조회 1,457
추천 12
2026.06.25 (목) 18:28
튀니지전 보니까 수비수들이 기본기가 다름빌드업 되고 수비 되고 전진해서 공격 가담까지 다 함제일 차이 나는 포지션이 센터백인듯
댓글 1
식사하자
2026.06.25 18:28:19
배고프당ㅠ [1]
내일 수영 가야짛ㅎㅎㅎㅎ [3]
강민호 인터뷰 ㅋㅋ [0]
초간단 술안주 오뎅뽀끔 완성!!!! [1]
드라마봐야징.. [0]
bts vs 메시 세계적 인지도 누구 인가요? [1]
제발 32강 가주라 [1]
벌써 10시 [0]
경우의 수 첫번째 경기 [0]
설영우 고소 선언 취소함? [3]
오늘 피목이다 [1]
나는 솔로 레전드 개인기 [5]
볼 거 진짜 없네.... [2]
담타 가는중~ [2]
진짜 순수하게 궁금한건데 설영우 이태석 [1]
맛다미 [0]
올해모기진짜 [0]
독일 만날 가능성 아예 없는건가? [1]
치킨 시켰다!!! [2]
벌써 9시 반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