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콘반
2026.06.25 16:07:57
근데 이런 꿀대진 받고도 일본보다 높게 못올라감 ㅋㅋ
꼬맹군단
2026.06.25 16:08:20
이집트한테 5대0으로 처참하게 졌으면 좋겠음
솔잉
2026.06.25 16:08:50
3위해도 이런 개꿀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아나성범
2026.06.25 16:09:28
ㅅㅂ ㅋㅋㅋㅋ 일본은 저래도 올라가고 한국은 이래도 떨어질듯
경기력 보면 답 나옴
레플
2026.06.25 16:28:06
32강부터는 승차있다.ㅋㅋ일본축구는 확실히 아시아 원톱최강이야 .어떻게될지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