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위하면 브라질 만나고 2위하면 모로코넼ㅋㅋㅋㅋ ㅅㅂ
디프리미엄
전과없음
2017.07.08가입
조회 1,455
추천 9
2026.06.25 (목) 15:47
차라리 지고 3위 노릴수도 있겠는데
댓글 1
불륜의현장
2026.06.25 15:47:36
아아 한잔은 필수 ㅎㅎㅎㅎㅎㅎ [2]
그래서 우리나라 32강 가나요 ? [3]
하늘 보니까 [3]
집 도착ㅇㅇ [2]
담타 좀 다녀와야겠다 [2]
멕시코전은 수비 실수로 먹힌거라 변명거리라도 있지 [0]
0대1 남아공 승 본 이유 [0]
시간 너무빨리가 [1]
그냥 축구를 뒤지게 못하는 선수 [1]
일본은 도저히 응원 못하겠음 [1]
와 존나 덥네 ㅠㅠㅠ [1]
오늘 왜캐 시간안가나 [0]
개퇴근 35분전ㅋㅋㅋㅋ [1]
32강 가도 까딱하면 진짜 좆되는점 [2]
나왔다 내 물쫄면 [2]
직장생활 15년차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회사 생존법 [0]
담타 시간이다 [2]
조용히 못하신분 [3]
대한민국, 일본 현재까지 대진표 근황 [5]
벌써 4시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