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은 진짜 종잡을 수가 없음
꿍머니가져가세요
1범
2015.09.19가입
조회 1,532
추천 12
2026.06.11 (목) 17:50
고집 개쎄게 부리다가도 갑자기 예상도 못한 수 던지더라그래서 더 모르겠음 저 사람이 뭘 생각하는지
댓글 1
캐시가최고야
2026.06.11 17:50:40
오스틴 타석 돌기 전에 5점차넼ㅋㅋㅋ [0]
벌써 8시~ [2]
퇴근!! [2]
요즘 해 진짜 안지네 [1]
오늘 국대 에이스가 던졌었네 [0]
담타 ㄱㄱ [2]
오늘 저녁은 업진살 ㅎㅎㅎㅎㅎ [3]
왜 이렇게 바쁘냐.. [1]
담타 가는중~ [2]
김윤식 쳐 내려라 ㄹㅇ 역겹네 ㅋㅋㅋ [1]
벌써 목요일이냐 [1]
오늘 저녁 [2]
두산 롯데는 오늘도 서로 [0]
롯데는 또 속 썩이네 [1]
재훈씨. [1]
변우혁 주루도 주루지만 김선빈 ㅅㅂ [0]
집 가는중 [3]
오늘도 금방 지나갔어 [2]
월급은 들어오자마자 사라짐 [3]
월드컵 우승 한 번이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