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부추는 좀 아쉽네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586
추천 15
2026.06.08 (월) 21:10
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빠빠이치네 옛날에 포니에도 부상 겹치고 팀 사정 안 좋고 그래서 반 시즌만에 떠났는데 올랜도 출신과는 잘 안 맞나
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빠빠이치네
옛날에 포니에도 부상 겹치고 팀 사정 안 좋고 그래서 반 시즌만에 떠났는데
올랜도 출신과는 잘 안 맞나
댓글 5
언옵전문
2026.06.08 21:10:46
신워탑
2026.06.08 21:10:56
남찌롱
2026.06.08 21:11:07
강대헌
2026.06.08 21:11:18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9:18
벌써 9시~ [3]
맥주 딸까 고민ㅎㅎ [1]
현재 가장 힘드실분들 [2]
곽도규 진짜 잘한다!!! [1]
산책 나가려했는데 [2]
씨티 올해. 명목 GDP 성장률 전망 15.3로 상향 [4]
기아 얘네 이긴다고 신났나 [1]
하루 진짜 빠르네 [3]
퇴근!! [2]
배우 박지현 [0]
담배 피면서 귀가중ㅎㅎ [3]
백투백하면 동점임 ㄱㄱ [0]
21분 남았어 [2]
모기들 선풍기 바람도 뚫고 오네 [1]
기자님들 보세요 진짜 중요해요 [2]
와 배재환 타구질 뭐냐 ㅅㅂ ㅋㅋ [1]
와 히우라 ㅅㅂ 벌써 3홈런입? [0]
내일 휴일이다 [2]
히우라 득점권 10타수 8안타라고? [0]
mbc 환율 1510원대 진정됐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