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46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메신!! [0]
눈이 감기다 ㅅㅂ [2]
잠깐 바람 쐬러 나옴 [1]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
하루가 끝나간다.... [2]
요즘 치킨값 진짜 미쳤네 [2]
으휴 골스프런트들 바보들아 [4]
내일 축구 예상 [2]
기아 야구 왜 이러냐 [1]
햄버거 배달 레전드.jpg [3]
헬스장 가는길ㅠ [3]
테슬라 5월 한국 판매량 1만대 돌파 [4]
품격있는 후식ㅅㅅㅅㅅ [2]
이제 9시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