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부추는 좀 아쉽네

소위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585

추천 15

2026.06.08 (월) 21:10

                           

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빠빠이치네

 

옛날에 포니에도 부상 겹치고 팀 사정 안 좋고 그래서 반 시즌만에 떠났는데

 

올랜도 출신과는 잘 안 맞나

 

댓글 5

상사 언옵전문

2026.06.08 21:10:46

부추 나갔어요?

소위 신워탑

2026.06.08 21:10:56

샐캡 어느정도 남음 여기?

원사 남찌롱

2026.06.08 21:11:07

다음은 콜붕이다

소위 강대헌

2026.06.08 21:11:18

이러면 보스턴엔 빅맨이 필요할까 핸들러가 필요할까

대령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9:18

ㅇㅇ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아니 근데 딸배형 오늘 타격감 좋네 [1]

하사 종료오분전 06/09 1,530 13
자유

카리나 [1]

병장 100까지만땀 06/09 1,560 12
자유

한잔해랏ㅅㅅㅅㅅㅅ [3]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09 1,528 18
자유

고종욱 올려놓고 정현창 타석도 안 주면 [1]

병장 순결한존슨 06/09 1,538 13
자유

비 온다며 왜 말 안해줬냐..... [3]

병장 그곳이핥고싶다 06/09 1,526 17
자유

재석아 홈런 하나 치자 [1]

병장 개고기초밥 06/09 1,530 13
자유

운동 가는중ㅠ [2]

병장 유방감별사 06/09 1,505 13
자유

갑자기 아이스크림 땡김 [2]

중위 NBA매냐 06/09 1,538 16
자유

6대1 8회면 못이기네 [1]

상병 가위가위 06/09 1,564 18
자유

벌써 9시~ [3]

상사 나쏠려고 06/09 1,531 16
자유

맥주 딸까 고민ㅎㅎ [1]

원사 실버박스골드박 06/09 1,521 12
자유

현재 가장 힘드실분들 [2]

중사 할앙버지 06/09 1,515 17
자유

곽도규 진짜 잘한다!!! [1]

병장 종로1번지 06/09 1,511 12
자유

산책 나가려했는데 [2]

하사 꾸미야사랑해 06/09 1,525 13
자유

씨티 올해. 명목 GDP 성장률 전망 15.3로 상향 [4]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09 1,537 13
자유

기아 얘네 이긴다고 신났나 [1]

중위 닝기리뽕기리샷 06/09 1,529 15
자유

하루 진짜 빠르네 [3]

병장 도너도우너 06/09 1,505 14
자유

퇴근!! [2]

중사 캔커피먹자 06/09 1,498 17
자유

배우 박지현

병장 리버풀 06/09 1,540 15
자유

담배 피면서 귀가중ㅎㅎ [3]

병장 언저리타임 06/09 1,527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