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부추는 좀 아쉽네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585
추천 15
2026.06.08 (월) 21:10
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빠빠이치네 옛날에 포니에도 부상 겹치고 팀 사정 안 좋고 그래서 반 시즌만에 떠났는데 올랜도 출신과는 잘 안 맞나
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빠빠이치네
옛날에 포니에도 부상 겹치고 팀 사정 안 좋고 그래서 반 시즌만에 떠났는데
올랜도 출신과는 잘 안 맞나
댓글 5
언옵전문
2026.06.08 21:10:46
신워탑
2026.06.08 21:10:56
남찌롱
2026.06.08 21:11:07
강대헌
2026.06.08 21:11:18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9:18
아니 근데 딸배형 오늘 타격감 좋네 [1]
카리나 [1]
한잔해랏ㅅㅅㅅㅅㅅ [3]
고종욱 올려놓고 정현창 타석도 안 주면 [1]
비 온다며 왜 말 안해줬냐..... [3]
재석아 홈런 하나 치자 [1]
운동 가는중ㅠ [2]
갑자기 아이스크림 땡김 [2]
6대1 8회면 못이기네 [1]
벌써 9시~ [3]
맥주 딸까 고민ㅎㅎ [1]
현재 가장 힘드실분들 [2]
곽도규 진짜 잘한다!!! [1]
산책 나가려했는데 [2]
씨티 올해. 명목 GDP 성장률 전망 15.3로 상향 [4]
기아 얘네 이긴다고 신났나 [1]
하루 진짜 빠르네 [3]
퇴근!! [2]
배우 박지현 [0]
담배 피면서 귀가중ㅎㅎ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