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중군은 작년 올해 국대에서 할만큼 했지
캐시가최고야
전과없음
2017.07.09가입
조회 1,536
추천 17
2026.06.08 (월) 19:54
작년 여름부터 농월예선까지 몸 갈아가면서 뛰었으니까이제는 서머리그에 집중하는게 맞아보임일정도 완전 겹쳐서 국대 뛰기 빡셈 ㅠㅠ
댓글 2
방배잉어킹
2026.06.08 19:54:21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41:31
현재 가장 힘드실분들 [2]
곽도규 진짜 잘한다!!! [1]
산책 나가려했는데 [2]
씨티 올해. 명목 GDP 성장률 전망 15.3로 상향 [4]
기아 얘네 이긴다고 신났나 [1]
하루 진짜 빠르네 [3]
퇴근!! [2]
배우 박지현 [0]
담배 피면서 귀가중ㅎㅎ [3]
백투백하면 동점임 ㄱㄱ [0]
21분 남았어 [2]
모기들 선풍기 바람도 뚫고 오네 [1]
기자님들 보세요 진짜 중요해요 [2]
와 배재환 타구질 뭐냐 ㅅㅂ ㅋㅋ [1]
와 히우라 ㅅㅂ 벌써 3홈런입? [0]
내일 휴일이다 [2]
히우라 득점권 10타수 8안타라고? [0]
mbc 환율 1510원대 진정됐다 [4]
이재현 부상인가 [1]
키 165 몸무게 80KG인데 적정체중 뜬 여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