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55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아즈야 오늘부터는 좀 살아나자 [2]
너네 때문에 나 스트레스 받는다 [2]
담타 ㄱㄱ [2]
오늘 롤 예상 [1]
이제 4시 [2]
축구보며 집밥 [3]
주말에 머하지 [3]
출근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어 [4]
손이 다음 경기 골 넣을거 같은데 [3]
이 시간만 되면 집중력 다 날아감 [5]
나왔다 내 라면 [3]
에어컨 밑 자리 부럽다 [3]
2시간뒤에 빅매치 [2]
월욜 새벽에 일본 네덜 경기 있네 [2]
박주호 [3]
석양 보고가세요 [3]
이거 잘하면 볼수있냐?? [2]
이 꽃 이름 아시는분? [2]
듬직한 한식뷔페 [2]
홍명보호 전반전 총평은 어떤가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