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도 반성 많이 해야됨 이기긴 했는데
햇살론인생
1범
2014.05.04가입
조회 1,548
추천 13
2026.06.09 (화) 22:15
롯데가 더 심해서 묻힌거지 우리도 ㅅㅂ 실책3개나 나와서 혈압 오를뻔함...
댓글 1
밝히는그대
2026.06.09 22:15:29
브라츠코가 모지치보다 나은데 [3]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나가서 뛰어보세요 [3]
김태형은 다음에 어디 가려나 [5]
나승엽 진짜 답답하네 ㅅㅂ [3]
메신!! [0]
눈이 감기다 ㅅㅂ [2]
잠깐 바람 쐬러 나옴 [1]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
하루가 끝나간다.... [2]
요즘 치킨값 진짜 미쳤네 [2]
으휴 골스프런트들 바보들아 [4]
내일 축구 예상 [2]
기아 야구 왜 이러냐 [1]
햄버거 배달 레전드.jpg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