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현 은퇴는 좀 놀랍네
갓난아기
전과없음
2014.05.02가입
조회 1,557
추천 15
2026.06.08 (월) 21:21
그래도 2년 정도는 더 뛸줄 알았는데 오퍼가 그렇게 없었나
댓글 2
불꽃남자v
2026.06.08 21:21:37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8:52
스트레칭 좀 해야겠다 [2]
두산도 반성 많이 해야됨 이기긴 했는데 [1]
담타 나왔는데 [1]
선풍기 틀어야지.. [0]
연예인 판단력 GOAT... [2]
씻고 나오니까 살거같네 [2]
이제 운동 가야되네ㅠ [1]
넷플릭스 참교육 미국 반응 근황 [5]
바람 꽤 부네 [2]
키움 동점 ㅅㅅㅅㅅㅅㅅㅅ [1]
야식 먹어용~ [3]
노시환 좀 불안한다 [1]
왜 이렇게 피곤하지 [2]
아니 근데 딸배형 오늘 타격감 좋네 [1]
카리나 [1]
한잔해랏ㅅㅅㅅㅅㅅ [3]
고종욱 올려놓고 정현창 타석도 안 주면 [1]
비 온다며 왜 말 안해줬냐..... [3]
재석아 홈런 하나 치자 [1]
운동 가는중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