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부추는 좀 아쉽네

소위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584

추천 15

2026.06.08 (월) 21:10

                           

뭐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빠빠이치네

 

옛날에 포니에도 부상 겹치고 팀 사정 안 좋고 그래서 반 시즌만에 떠났는데

 

올랜도 출신과는 잘 안 맞나

 

댓글 5

상사 언옵전문

2026.06.08 21:10:46

부추 나갔어요?

소위 신워탑

2026.06.08 21:10:56

샐캡 어느정도 남음 여기?

원사 남찌롱

2026.06.08 21:11:07

다음은 콜붕이다

소위 강대헌

2026.06.08 21:11:18

이러면 보스턴엔 빅맨이 필요할까 핸들러가 필요할까

대령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9:18

ㅇㅇ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자러 가야겠다 [2]

중사 스리슬쩍 06/09 1,543 13
자유

ㅇㅎ 다이어트하고 폼 오른 아이브 리즈 [4]

소위 아가쑤씨 06/09 1,558 16
자유

어우 졸리네 [2]

병장 마약베개 06/09 1,543 11
자유

스트레칭 좀 해야겠다 [2]

상사 김떵디 06/09 1,484 10
자유

두산도 반성 많이 해야됨 이기긴 했는데 [1]

병장 햇살론인생 06/09 1,541 13
자유

담타 나왔는데 [1]

원사 귀여운정 06/09 1,549 14
자유

선풍기 틀어야지..

원사 섹락 06/09 1,483 14
자유

연예인 판단력 GOAT... [2]

대위 벤틀리B합기도 06/09 1,566 14
자유

씻고 나오니까 살거같네 [2]

병장 곶휴가촐 06/09 1,540 14
자유

이제 운동 가야되네ㅠ [1]

중사 너구리계란추가 06/09 1,572 11
자유

넷플릭스 참교육 미국 반응 근황 [5]

하사 대장여 06/09 1,622 14
자유

바람 꽤 부네 [2]

원사 실버박스골드박 06/09 1,519 16
자유

키움 동점 ㅅㅅㅅㅅㅅㅅㅅ [1]

중사 불곰성님 06/09 1,538 13
자유

야식 먹어용~ [3]

병장 빽종원 06/09 1,497 14
자유

노시환 좀 불안한다 [1]

하사 배터가된이유 06/09 1,542 13
자유

왜 이렇게 피곤하지 [2]

원사 백프롱 06/09 1,478 16
자유

아니 근데 딸배형 오늘 타격감 좋네 [1]

하사 종료오분전 06/09 1,530 13
자유

카리나 [1]

병장 100까지만땀 06/09 1,560 12
자유

한잔해랏ㅅㅅㅅㅅㅅ [3]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09 1,526 18
자유

고종욱 올려놓고 정현창 타석도 안 주면 [1]

병장 순결한존슨 06/09 1,53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