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데 야구나 틀어야겠다
귀요미김갑수
1범
2015.09.01가입
조회 1,524
추천 12
2026.06.11 (목) 18:05
딱히 볼것도 없고 ㅋㅋ걍 경기나 보자
댓글 2
인생은무소유다
2026.06.11 18:06:11
내귀를스쳐
2026.06.11 18:06:20
헬스장 가는길ㅠ [3]
테슬라 5월 한국 판매량 1만대 돌파 [4]
품격있는 후식ㅅㅅㅅㅅ [2]
이제 9시네 [2]
꼴데 또 드라마 찍네 [1]
방금 집 도착 [2]
내일 월드컵 첫경기 예상 [1]
호주 배구는 참 한결같네 [2]
히딩크의 1차 체코전 조언 논란 ㄷㄷ [4]
호주 블로킹이랑 한국 범실로만 득점중 [1]
오스틴 타석 돌기 전에 5점차넼ㅋㅋㅋ [0]
벌써 8시~ [2]
퇴근!! [2]
요즘 해 진짜 안지네 [1]
오늘 국대 에이스가 던졌었네 [0]
담타 ㄱㄱ [2]
오늘 저녁은 업진살 ㅎㅎㅎㅎㅎ [3]
왜 이렇게 바쁘냐.. [1]
담타 가는중~ [2]
김윤식 쳐 내려라 ㄹㅇ 역겹네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