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쎈쳐리
전과없음
2014.07.27가입
조회 1,526
추천 12
2026.06.10 (수) 17:19
포수로 안쓸거면 지타라도 박아야 되는거 아니냐우르크 160짜리를 앉혀두는 게 맞냐고 ㅡㅡ화이트도 좌타한테 더 약한데 참
댓글 5
낭만축구
2026.06.10 17:19:44
귀신픽스터
2026.06.10 17:19:58
그닝데슈넹
2026.06.10 17:20:15
이게야스란다
2026.06.10 17:20:33
박성은
2026.06.10 17:20:54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
팍스 만약 틀드되면 [2]
오늘 디저트 ㅎㅎㅎㅎㅎ [1]
누구 다친거 아님? [0]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맥앤치즈 기대된다!!!! [3]
ㅅㅂ 벌써 4시냐 [1]
하코다테산 전망대 [2]
퇴근 [3]
잠온다ㅠㅠㅠ [2]
내일 롤하는구만.. [2]
누워야겠다 [3]
거제는 좋네요 [3]
점심으로 라밥 [3]
오사카1일차 [3]
집을 뺏긴 고양이의우울 [3]
몽게이님만보세요 image [2]
카페인 타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