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시리즈보면서 느낀건 퀸동이 명장은 맞아
솔잉
전과없음
2014.08.14가입
조회 1,565
추천 13
2026.06.09 (화) 00:22
로스터 이따구인데 뉴욕 2경기 잡은거 말 안돼
댓글 5
사콘반
2026.06.09 00:22:44
기아나성범
2026.06.09 00:22:54
여의도공원
2026.06.09 00:23:05
갓물렁이
2026.06.09 00:23:15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6:39
진짜 할 게 하나도 없어 [4]
담타 가는중~ [2]
롯데 우승~ [1]
닭껍질튀김을 처음 먹어봤는데 [1]
리버스는 거의 확정 분위기고 [1]
고양이가 인간이 통화할 때 야옹거리는 이유 [3]
비빔밥 완성!!!!!!! [3]
모기들은 대체 어디서 튀어나오는거냐 [1]
밖에 슬슬 어두워진다 [2]
내일 출시하는 맥모닝 [3]
아 여기서 이로운 나오넼ㅋㅋㅋ [2]
역시 국야는 올정배 [0]
9,500원 양념게장 정식 호 vs 불호 [3]
퇴근까지 3분 남음ㅅㅅㅅㅅㅅㅅ [0]
오늘도 하루 금방 가버렸네 [3]
BTS공연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부산 하이디라오 [2]
이번 월드컵 우승 예상 [0]
갑자기 확 피곤해.... [3]
오리온 시절부터 소노까지 보면서 [0]
ㅋㅋㅋㅋ 아니 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