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53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1세트 재미있었넼ㅋㅋ [0]
오늘은 한화 응원간다 [3]
겜 개답답하네 이니시도 없고 [1]
사이온 혼자 뭐함 [0]
갑자기 [1]
결혼식 왔다 [0]
아시아 축구 역대 베스트 11 수준 ㄷㄷㄷㄷ.jpg [3]
할 거 없네 진짜 [2]
제카 비상 ㅋㅋㅋㅋ [0]
도미노피자 주문함 [2]
제우스라인전이 세긴하다 [0]
제카 멘탈 좋넼ㅋㅋㅋㅋㅋㅋㅋ [1]
야근이면 롤 못봄ㅠㅠㅠㅠㅠ [1]
달콤한 오후 ㅎㅎㅎ [2]
기아팬들 카스트로 오면 좌익임? [4]
네네치킨 이틀째 시킴ㅋㅋㅋ [1]
귀가 완료 ㅅㅅㅅ [1]
'절규'로 유명한 뭉크의 또 다른 대표작 [2]
갑자기 라멘 개땡기네 [2]
롤 시작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