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은 아직도 코치직 미련있다는게 웃기네
스리슬쩍
전과없음
2014.12.28가입
조회 1,565
추천 15
2026.06.09 (화) 17:26
팀 버리고 런할때는 후회없다더니 ㅋㅋㅋ
댓글 4
딱한번면
2026.06.09 17:26:12
저능아학살자
2026.06.09 17:26:21
익절만하자
2026.06.09 17:26:33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18:02:42
갑자기 개바쁘네 [2]
운동은 습관처럼 하라는데 [0]
오늘 저녁은 갈비 ㅅㅅㅅ [3]
오늘은 안더워서 좋당~ [0]
병원 다녀오고 [3]
할 거 없네 진짜 [1]
쓰레드 아줌마 병먹금 [3]
드디어 국밥 나왔어~ [2]
이번주 첫 칼퇴 ㄱㄱㄱ [2]
범호햄은 2군 애들 챙겨보는 건 진짜 잘하는 듯 [4]
야구나 봐야긋다.. [1]
흐아아앙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2]
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1]
한 시간만 더 버티면 된다 [0]
뭐 재밌는 거 없나 [2]
담타 간다잉~ [1]
소주한병주세요 이모 [2]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는 사람 있냐 [3]
ㅋㅋ퇴근 준비중ㅋㅋㅋㅋ [2]
웸비 진짜 천룡인 맞는거 아니냐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