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진햄이 올러 잡으면

병장 대한민국경찰14

10범

2014.08.15가입

조회 1,513

추천 12

2026.06.11 (목) 18:13

                           

하루 정도는 크보 최고 투수 인정해줘야 되는거 아님?
물론 내일부터는 다시 올러 세상이고 ㅋㅋ

댓글 1

상사 김떵디

2026.06.11 18:13:35

근데 국산 선발 중에서는 지금도 원탑 맞는듯 ㅇㅇ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어제의 해장 image

상사 수원삽니다 06/11 1,574 18
자유

갑자기 피곤함 확 온다 [3]

중사 소문난떡공주 06/11 1,559 13
자유

타구들이 다 왜저러노 [1]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11 1,549 14
자유

마황 도루 1등ㅅㅅ

병장 큰흑야추맛 06/11 1,548 16
자유

팍스도 설마 거기까지 계산했겠냐 [1]

중사 꿍머니가져가세요 06/11 1,562 17
자유

저녁 뭐 먹지 [2]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1 1,544 16
자유

혈당 정상치로 올라가고 있어용ㅋㅋㅋㅋㅋ [1]

병장 보징어짱1 06/11 1,523 12
자유

한화 한점 먹었네... [2]

중위 불알 06/11 1,536 11
자유

월드컵 한국 대표팀 3백 vs 4백 [3]

하사 대장여 06/11 1,567 15
자유

헬스장 가야되는데 ㅎㅎ [2]

원사 디프리미엄 06/11 1,511 15
자유

오늘 패배는 그냥 그러려니 해야지 [2]

병장 어디개집이우승을 06/11 1,515 17
자유

이제 야구 시작함 [1]

병장 베르췌 06/11 1,523 11
자유

데이트ㅎㅎㅎㅎ [2]

병장 아재리그 06/11 1,560 13
자유

꼴데 다음 단장 왕택신 ㄱㄱ

원사 개냥이산책시킴 06/11 1,554 15
자유

오늘은 갈비 먹는 날~ [3]

하사 꾸미야사랑해 06/11 1,527 16
자유

개막 시간이 너무 악랄하네 [1]

중사 미쓰주진아 06/11 1,551 14
자유

유나 [1]

병장 방배잉어킹 06/11 1,530 17
자유

할 거 없네 진짜 [2]

병장 안녕들하시죠 06/11 1,572 12
자유

오늘 현진햄이 올러 잡으면 [1]

병장 대한민국경찰14 06/11 1,514 12
자유

내일만 출근하면 됨!

소령(진) 토마스뮬러 06/11 1,5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