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근이 영 감이 없네
열정너구리
전과없음
2017.08.02가입
조회 1,496
추천 13
2026.06.10 (수) 17:01
3점 던지는 족족 림도 못 맞추는 수준인데
댓글 1
가나다라뫄바솨
2026.06.10 17:01:29
박진만 보면 약간 조상현 감독 생각남ㅋㅋ [1]
아직도 수요일이라니... [2]
갑자기 개바쁘네 [2]
운동은 습관처럼 하라는데 [0]
오늘 저녁은 갈비 ㅅㅅㅅ [3]
오늘은 안더워서 좋당~ [0]
병원 다녀오고 [3]
할 거 없네 진짜 [1]
쓰레드 아줌마 병먹금 [3]
드디어 국밥 나왔어~ [2]
이번주 첫 칼퇴 ㄱㄱㄱ [2]
범호햄은 2군 애들 챙겨보는 건 진짜 잘하는 듯 [4]
야구나 봐야긋다.. [1]
흐아아앙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2]
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1]
한 시간만 더 버티면 된다 [0]
뭐 재밌는 거 없나 [2]
담타 간다잉~ [1]
소주한병주세요 이모 [2]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는 사람 있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