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기아는 김지우만 보면 되네
준이엄마
전과없음
2015.05.18가입
조회 1,481
추천 16
2026.06.09 (화) 18:08
김지우 남으면 두산은 무조건 갈거고이승원 먹냐 마냐가 핵심이네
댓글 3
꼬맹군단
2026.06.09 18:08:45
탱글사카
2026.06.09 18:08:54
너만꼬라바
2026.06.09 18:09:03
쓰레드 아줌마 병먹금 [3]
드디어 국밥 나왔어~ [2]
이번주 첫 칼퇴 ㄱㄱㄱ [2]
범호햄은 2군 애들 챙겨보는 건 진짜 잘하는 듯 [4]
야구나 봐야긋다.. [1]
흐아아앙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2]
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1]
한 시간만 더 버티면 된다 [0]
뭐 재밌는 거 없나 [2]
담타 간다잉~ [1]
소주한병주세요 이모 [2]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는 사람 있냐 [3]
ㅋㅋ퇴근 준비중ㅋㅋㅋㅋ [2]
웸비 진짜 천룡인 맞는거 아니냐 [2]
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5]
배고프다 [0]
오늘 라인업 보니까 힘 좀 뺀 느낌인데 [1]
저녁먹을시간~ [2]
오늘은 쥐 한 번 이겨줬으면 좋겠다 [2]
경주 투썸 근황 ㄷㄷ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