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류) 최진수 은퇴로 합의했는데 가스가 은퇴 공시 처리를 안함
신촌동개껑패
전과없음
2014.07.07가입
조회 1,516
추천 14
2026.06.08 (월) 22:24
기사도 방출로 뜨고 악플러들이 영입의향서도 못 받았다고 DM으로 ㅈㄴ 긁어서 선수 감정이 많이 상함.
댓글 4
무이지요
2026.06.08 22:24:37
리올논
2026.06.08 22:41:33
홈극강첼시
2026.06.08 22:41:43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8:11
오늘 가장 귀찮았던 순간 [2]
괴류) 최진수 은퇴로 합의했는데 가스가 은퇴 공시 처리를 안함 [4]
태국 두바이초콜릿 펩시 출시 [6]
이제 9시반이네 [2]
담타 나왔는데 시원하다 [3]
푹 자고 일어났어 [2]
김영현 은퇴는 좀 놀랍네 [2]
퇴근하자 [2]
치즈동까스!!!!!! [3]
보스턴) 부추는 좀 아쉽네 [5]
9시 됐다 [3]
한국 경찰 근황 ㅋㅋㅋㅋㅋㅋ [7]
요즘 잠이 너무 많다 [3]
월드컵까지 4일 남았네 [2]
편의점 갈까 말까 [3]
드라마 뭐 볼만한거 있나 [3]
날씨 왜 이러냐 [2]
월드컵 우승팀 [1]
선풍기 켜야겠어 [1]
샤워하고 나왔더니 살겠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