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38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꼴데 다음 단장 왕택신 ㄱㄱ [0]
오늘은 갈비 먹는 날~ [3]
개막 시간이 너무 악랄하네 [1]
유나 [1]
할 거 없네 진짜 [2]
오늘 현진햄이 올러 잡으면 [1]
내일만 출근하면 됨! [0]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겠지.. [1]
아보카도가 자라고 있어요 [3]
심심한데 야구나 틀어야겠다 [2]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1]
죽어가는 뇌를 살리는 방법.jpg [3]
왜 갑자기 라멘이 먹고싶어 [2]
벌써 목요일이넷ㅅㅅ [2]
슬슬 담타 다녀온다 [2]
박진만은 진짜 종잡을 수가 없음 [1]
아누노비 입장이면 저 장면 몇번이나 돌려볼거 같냐 [3]
점심 간짜장 [2]
이제 집 갈 준비한다!! [2]
쉬는날이 너무 빨리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