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영 버튼도 아예 말 안되는건 아닌게
가나다라뫄바솨
전과없음
2014.08.15가입
조회 1,505
추천 17
2026.06.09 (화) 16:39
박민 김규성도 확실한 타격은 아니고변우혁이 2군 다녀와서 3루 맡아주면 되긴함 근데 도영이는 언제 쉬냐
박민 김규성도 확실한 타격은 아니고변우혁이 2군 다녀와서 3루 맡아주면 되긴함
근데 도영이는 언제 쉬냐
댓글 2
전술성애자
2026.06.09 16:39:16
매너플레이
2026.06.09 16:42:35
역시 국야는 올정배 [0]
9,500원 양념게장 정식 호 vs 불호 [3]
퇴근까지 3분 남음ㅅㅅㅅㅅㅅㅅ [0]
오늘도 하루 금방 가버렸네 [3]
BTS공연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부산 하이디라오 [2]
이번 월드컵 우승 예상 [0]
갑자기 확 피곤해.... [3]
오리온 시절부터 소노까지 보면서 [0]
ㅋㅋㅋㅋ 아니 진짜 [1]
저녁 뭐 먹지 [1]
디아즈 오늘은 영 별론데 [2]
진짜 사드발사 할때마다 ㅈ같네 저 ㅅㄲ [0]
생맥주 한잔 마셔라 [1]
운동하러 가야겠당ㅎㅎ [2]
야구나 볼까 [2]
박진만 보면 약간 조상현 감독 생각남ㅋㅋ [1]
아직도 수요일이라니... [2]
갑자기 개바쁘네 [2]
운동은 습관처럼 하라는데 [0]
오늘 저녁은 갈비 ㅅㅅㅅ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