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54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다들 잘자라 [1]
근데 한화 오늘 진짜 왜 짐 [4]
인스타 나만이상함? [1]
한화는 작년에 배운게 있는거지 [0]
이제 11시네 [2]
한화가 제일 잘한건 [2]
진짜 덥네 ㅅㅂ [1]
근데 이번 월드컵은 골 넣으면 [0]
어우 왜 이리 졸리냐 [1]
곽튜브 오늘 직관 영상 요약 [3]
리센느 라방 하이라이트 [0]
내일 쉰다 회 시켜놨다 [3]
스타필드 월드컵 현장.jpg [0]
잠시 밖에 나와봤다 [2]
외노자 90프로 이모님 10프로 라서 월드컵 안보여준데 ㅜㅠ [3]
아 시즌 3위로 끝날거 같네ㅠㅠㅠㅠ [1]
야식 아이스크림 먹어용ㅎㅎㅎ [2]
오늘은 KT만 싱글벙글ㅋㅋㅋ [0]
자맛저 [3]
잠이 쏟아진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