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보면 약간 조상현 감독 생각남ㅋㅋ
대한민국경찰14
10범
2014.08.15가입
조회 1,518
추천 17
2026.06.10 (수) 18:29
수비 먼저 챙기고 관리도 빡세게 하고 베테랑도 꽤 믿는 스타일근데 그 양반도 부임하고 3년 좀 넘어서 결국 우승했잖아
댓글 1
아오민재시치
2026.06.10 18:29:48
잠온다ㅠㅠㅠㅠㅠㅠ [0]
오늘은 좀 일찍 누워야겠다 [5]
벌써 9시~ [2]
퇴근!! [2]
한화 올해는 우승 힘들겠지 [1]
아 진짜 디아즈 ㅅㅂ아 제발 진짜 좀.... [0]
담타 ㄱㄱ [2]
오늘 저녁은ㅎㅎㅎㅎㅎ [0]
왜 이렇게 바쁘냐.. [2]
진짜 할 게 하나도 없어 [4]
담타 가는중~ [2]
롯데 우승~ [1]
닭껍질튀김을 처음 먹어봤는데 [1]
리버스는 거의 확정 분위기고 [1]
고양이가 인간이 통화할 때 야옹거리는 이유 [3]
비빔밥 완성!!!!!!! [3]
모기들은 대체 어디서 튀어나오는거냐 [1]
밖에 슬슬 어두워진다 [2]
내일 출시하는 맥모닝 [3]
아 여기서 이로운 나오넼ㅋㅋㅋ [2]